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PR
서한의 열린 정보
만나보세요.
홈아이콘 Home > 정보광장 > 브랜드스토리

브랜드스토리

  • 집의 본질에 대한 깊은 생각으로 탄생한
    서한의 새로운 브랜드하우스

    세상에서 가장 안락한 쉼과
    오늘의 휴식, 내일의 여유가 머무는 곳!
    서한포레스트는 ‘가장 편안한 집’에 대한
    서한의 건설철학을 담았습니다.

  • 서한포레스트란?

    포레스트는 휴식을 위한 공간이라는 ‘for REST’를 중심으로
    안락하고 포근함을 상징하는 ‘숲’을 중의적으로 내포하고 있습니다.
    더 높은 하이엔드 라이프는 결국 가장 친근한 공간이라는 역설을 담은
    서한의 새로운 주상복합 브랜드입니다.

  • Brand Identity

    서한포레스트의 BI는 쉼의 궁극적인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심플한 형태의 타이포그래피와 자연을 상징하는 나무모티브의 심볼,
    그리고 그 나무의 좌우로 반전되는 ‘R’의 형태로
    일상에서 마주하게 되는 편안함과 안락함, 즐거움이 머무는 공간으로서의 집
    서한포레스트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 Brand Color

    세상에 없던 쉼과 휴식에 대한 깊은 생각을 표현합니다.
    자연의 숨결과 공간의 편안함이 느껴지는 메인컬러 ‘DEEP GREEN’으로
    사람과 자연의 균형 잡힌 삶과 동시에 보다 진일보한 라이프스타일과
    품격, 그리고 유니크한 자부심을 전합니다.

  • 언제나 고객의 행복한 이다음을 열어온
    서한의 Original 아파트브랜드

    앞선 주거가치와 프리미엄으로
    가는 곳마다 완판신화를 이끌어 온
    전국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2002년부터 이어 내려온 서한이다음의 역사가
    바로 지역 주거문화의 역사입니다.

  • 서한이다음은?

    이다음은 ‘Next’의 의미로, 오늘을 넘어 다가올 내일의 더 큰 감동을
    짓겠다는 서한의 미래지향적 주거철학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더 큰 내일의 프리미엄을 약속하는 집, 다음 세대를 위한 아파트로
    언제나 고객의 행복한 이다음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 Brand Identity

    서한이다음의 BI는 첨단기술과 함께 열어가는 새로운 생활과
    미래 주거를 향한 방향성을 동시에 담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라운딩 마무리를 통해,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표현한
    로고타입과 ‘Next’의 방향성을 상징하는 화살표 이미지의 심볼을
    결합하여 이다음의 주거문화를 형상화 하였습니다.

  • Brand Color

    서한이다음 컬러는 다양성과 함께 조화로움을 뜻합니다.
    기업의 대표색상인 서한블루, 열정과 각인성까지 고려한 레드를
    대비를 주면서 이 두 색이 조화를 이루는 바이올렛 색상으로
    완화함으로써 풍요와 조화, 그리고 주거문화를 리드하는
    ‘라이프 크리에이터’를 상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