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PR
서한의 열린 정보
만나보세요.
홈아이콘 Home > 정보광장 > 브랜드스토리

브랜드스토리

  • 집의 본질에 대한 깊은 생각으로 탄생한
    서한의 새로운 브랜드하우스

    세상에서 가장 안락한 쉼과
    오늘의 휴식, 내일의 여유가 머무는 곳!
    서한포레스트는 ‘가장 편안한 집’에 대한
    서한의 건설철학을 담았습니다.

  • 서한포레스트란?

    포레스트는 휴식을 위한 공간이라는 ‘for REST’를 중심으로
    안락하고 포근함을 상징하는 ‘숲’을 중의적으로 내포하고 있습니다.
    더 높은 하이엔드 라이프는 결국 가장 친근한 공간이라는 역설을 담은
    서한의 새로운 주상복합 브랜드입니다.

  • Brand Identity

    서한포레스트의 BI는 쉼의 궁극적인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심플한 형태의 타이포그래피와 자연을 상징하는 나무모티브의 심볼,
    그리고 그 나무의 좌우로 반전되는 ‘R’의 형태로
    일상에서 마주하게 되는 편안함과 안락함, 즐거움이 머무는 공간으로서의 집
    서한포레스트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 Brand Color

    세상에 없던 쉼과 휴식에 대한 깊은 생각을 표현합니다.
    자연의 숨결과 공간의 편안함이 느껴지는 메인컬러 ‘DEEP GREEN’으로
    사람과 자연의 균형 잡힌 삶과 동시에 보다 진일보한 라이프스타일과
    품격, 그리고 유니크한 자부심을 전합니다.

  • 언제나 고객의 행복한 이다음을 열어온
    서한의 Original 아파트브랜드

    앞선 주거가치와 프리미엄으로
    가는 곳마다 완판신화를 이끌어 온
    전국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2002년부터 이어 내려온 서한이다음의 역사가
    바로 지역 주거문화의 역사입니다.

  • 서한이다음은?

    이다음은 ‘Next’의 의미로, 오늘을 넘어 다가올 내일의 더 큰 감동을
    짓겠다는 서한의 미래지향적 주거철학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더 큰 내일의 프리미엄을 약속하는 집, 다음 세대를 위한 아파트로
    언제나 고객의 행복한 이다음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 Brand Identity

    이다음의 새로운 디자인은 힘찬 도약(leap)을 상징하며
    신뢰와 안정성을 기반으로 미래 지향적인 주거 환경을
    위해 다시한번 비상하는 힘찬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
    간결한 곡선과 직선의 조화를 통해 균형과 창의성을
    내포한 이다음의 새로운 변신을 강조하였습니다.

  • Brand Color

    이다음 컬러는 상승과 하늘을 뜻합니다.
    이다음 블루와 이다음 네이비 컬러를 통해 희망적이고
    진취적인 느낌을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첨단 미래로 도약하는 기업이념, 즉 더 나은 주거문화를
    상징화 하였습니다.